본문 바로가기
영어공부일기

토익시험 D-40 :: 토익공부 20일차 / 22년 산타컵 입상!! 아이패드 획득🙋🙈

by *빛나는숲* 2023. 3. 11.

 

*산타토익에서 공부 열심히 했다고 아이패드를 준다고 합니다 👍🥰

 

대박!!!

경사났네 경사났어!!

🤭🤗❤️🙃

 

대표사진 삭제

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.

두두두두두두둥두웅

 

22년 산타컵 최종결과 발표!!

9등 이* 이가 저에요🙋호호호

 


 

* 산타컵 수상 후기

 

사실 결제하고 3일이 지나서 알게되었어요

산타컵이라는 것을 산타에서 하고 있다는 걸..

 

그래서 출발이 좀 늦었지만, 어떻게든 따라잡을라고 열심히 문제를 풀었습니다 ㅋ

 

15일 동안 대략 8,000문제 풀었습니다!

그럼에도 불구하고

겨우겨우 턱걸이 해서 9등.. 😢

 

역시 세상은 넓고 능력자들은 많아요.. ㅎㄷㄷ

 


 

* 1석2조의 전략

 

대회가 진행중인 동안에는 구체적인 전략을 노출 할수가 없었다.

왜냐하면 경쟁자들이 볼 수도 있으니까.. ㅋㅋ 😅

 

아무튼 내 전략은 파트5를 끝장내고 진도가 나가는 것이었기 때문에..

 

전체 1만 문제중에 5천문제가 파트5 문제다

그걸 다 풀고도 3천 문제를 더 풀었으니.. 어마 무시하게 풀긴 했다.

 

공교롭게도 파트5가 가장 빨리 풀수 있는 파트였기 때문에,

내 입장에서는 아주 고마운 산타컵일 수 밖에 없다.

 

하루에 600문제 가까이 풀어야 시상권에 안정적으로 들어온다는 이야기..

 

마지막 중간발표때 8등이라서 조마조마하긴 했는데 결국 9등으로 마무리!

 

아.. 기분 째진다!!

 

고마워요 산타!!

진짜 산타였네 ㅋㅋㅋ

 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