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투기거래일지

23년9월6일 매매일기 :: 오늘같은 날도 돈을 못벌면 언제 버나...

by *빛나는숲* 2023. 9. 9.

* 장이 너무나도 좋다

 

그런데도 돈을 못벌고 있다.

단타 거래는 언제쯤 잡힐까..

 

왜 세게 가는 종목에서 겁을 먹고

안가는 종목에서 확신을 가질까

 

이 삐뚤어진 시각을 언제 바로 잡을 수 있을까..

 

거래 완료

 

  • 노을

 

오늘도 잠재적 수익률 30%를 날렸다.

사는 순간 아.. 너무 비싼데 충동적으로 산거 아닌가 하는 후회가 들어서 빨리 팔았다

 

하지만 시세는 내가 처음에 예상했던 강세 패턴 그대로 움직여 줬다.

왜 하루에 하나씩 이런 애들을 잘 사고 놓치는지 모르겠다.

미쳐버릴거 같다.


  • 젠큐릭스

 


  • 지니너스
 

 


아직은 보유중

  • 하나마이크론

  • 시너지이노베이션
 

  • 대창솔루션

 


하... 평생해도 정말 주식 못하네

 

오늘은 일단 끝.

골프나 치러 가야겠다


* 결국 오늘은 이렇게 마무리

 

오늘은 그냥 짜증나기도 하고 뭔가 심사가 뒤틀려서 거래를 너무 많이 했다.

실속없는 하루를 보내면서 만든 아주 미미한 수익

 

 

시너지이노베이션은 이월 ㅋㅋ

 

잘하고 싶다.

제발 좀 잘하자..

댓글